올해로 33회째 개최되는 베트남 하노이 엑스포는 한국, 중국, 일본, 러시아 등 25개국 내외의 해외기업 500여개사가 참가하는 베트남 최대 국제 무역박람회다. 화장품, 식품·음료, 소재·장비, 패션·잡화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는 이번 전시에서 아이스트(I.st)는 KOTRA 한국관에 참여한다.
최소한의 자극과 최대한의 효과를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 독자적인 피부 과학 기술을 선보이는 브랜드 아이스트(I.st)는 이번 전시회에서 프리미엄 탄력 라인 ‘아이스트 디디에 휘 헴프스템 라인’과 ‘아이스트 콜라겐 VC 라인’을 선보인다.
더불어 동남아 시장을 타깃으로 만들어진 신제품 ‘아이스트 비타 유자C 라인’을 첫 선보이기도 했다. 비타 유자C 라인은 유자의 부산물인 유자박을 업사이클링 원료로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환경을 보전할 수 있는 지속 가능성을 고려했다. 아쿠아 그라인딩(Aqua Grinding Cont) 공법으로 유자의 유효성분을 가득 담아 낮과 밤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 등 동남아의 덥고 습한 날씨에 지친 피부를 위한 프리미엄 케어 솔루션으로 베트남 현지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스트(I.st) 관계자는 “행사 첫날부터 관람객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라며 "남은 3일 동안 아이스트의 우수한 제품력을 알리고, 새로운 판로 개척을 통해 동남아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