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년 리브랜딩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파인드카푸어의 플람마하우스는 빛, 섬광이라는 뜻의 라틴어로 유려한 곡선과 직선이 어우러진 새로운 심볼 '플람마(FLAMMA)'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전체 파사드를 통해 내부로 이어지는 곡면의 변주는 입체적인 공간을 연출해 생동감을 전한다.
이와 함께 공간의 아이덴티티를 더하는 절제된 재료와 컬러의 조화는 파인드카푸어가 가진 미니멀한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파인드카푸어는 이번 플람마하우스 오픈을 기념하여 성수 단독 상품들을 출시하며 오프라인의 차별화된 경험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심볼을 모티브로한 실버 소재의 ‘플람마 반지'를 증정하고 방문 인증 고객 한정 키 체인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 리브랜딩과 함께 힘찬 도약을 알린 파인드카푸어와 새롭게 선보이는 플람마하우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하며,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좋은 시간을 선물할 수 있도록 여러 이색적인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 고 밝혔다.
한편, 파인드카푸어는 지난 2월, 리브랜딩과 동시에 24 S/S 캠페인을 선보이며 기존과 달라진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했다. 이번에 공개한 24 S/S 캠페인 타이틀은 ‘Ways Of Flamma’로, 새로운 심볼인 플람마의 탄생을 기념하며 파인드카푸어가 바라보는 새로운 시선과 영감의 원천을 ‘빛’이라는 키워드로 함축하여 명료하고 직관적인 표현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