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메디트리, '대한민국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2024-02-16 11:59:00

메디트리, '대한민국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이미지 확대보기
'메디트리'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

㈜씨너지아이앤티의 대표브랜드 '메디트리'가 ㈜오픈엑스 주최 '2024 대한민국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메디트리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기본에 충실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1년부터 밝은 에너지로 사랑 받는 배우 선우용녀를 모델로 선정해 관절 및 연골 건강 기능식품을 주력으로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오메가3, 유산균, 루테인, 쏘팔메토, 비타민 등 2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과 아르기닌, 효소, 콜라겐, 산양유 단백질 등 건강식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메디트리 이뮨 원샷 올인원 멀티비타민, 메디트리 관절엔 소연골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으로 각종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씨너지아이앤티 이동준 대표는 "전 세계의 좋은 원료를 깐깐하게 골라 한국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해 제품 개발을 하고 있다."며, "그 어떤 식품보다 안전하게 생산하고 무분별한 마케팅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와 만나겠다."고 밝혔다.

㈜씨너지아이앤티는 2004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회사로 메디트리, 만소만강, 미스비, 전통발효연구원 등 자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