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 기간 동안만 해당 제품을 구매 시 ‘랜디스 도넛’ 콜라보 굿즈로 노트북 파우치, 볼펜, 마우스패드, 스프링노트가 담긴 풀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한컴오피스’를 포함한 오피스 소프트웨어를 담은 ‘LG그램 오피스 밸류팩’과 예스폼, 더 중앙 플러스, 폴인, 크레마 클럽 이용권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그램 기프트 쿠폰팩’을 증정하며, ‘그램 무소음 마우스’까지 증정한다.
더불어, LG그램+모니터 혹은 LG그램+스탠바이미를 동시 구매 시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LG그램+MS오피스를 동시 구매 시 3만 원의 할인을, LG그램+Apple 모델을 동시 구매 시 최대 5만 원의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에서 미리 LG그램 구매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SONY 플레이스테이션5(1명) △LG트윈스 어센틱 정품 유광점퍼(11명) △GS25 바나나맛 우유(2,200명)를 추첨하여 증정하며, 2월 29일까지 구매한 후 3월 17일 이내 제품 등록까지 마친 고객으로 한정된다.
이어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새로운 학기를 맞아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혜택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기회를 통해 LG그램을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의 가전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