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가 캐릭터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고 있다.
(주)귀뚜라미(대표 김학수)는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귀뚜라미몰’에서 ‘캐릭터 머그컵’ 신규 색상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귀뚜라미는 ‘보일러 내부에 살면서 사람들의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주는 보일러 박사’라는 콘셉트의 대표 캐릭터 ‘뚜람이’와 ‘뚜림이’를 공개하고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은 지난해 첫 출시한 ‘캐릭터 머그컵’의 후속작으로, 뚜람이가 하늘을 비행하는 콘셉트의 블루 색상과 뚜림이가 꽃놀이 산책을 하는 콘셉트의 핑크 색상 두 가지 타입으로 제작됐다. 노르딕(북유럽) 스타일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감으로 실내 소품으로도 적합하다.
국내 대표 도자기 브랜드 한국도자기와 협업으로 제작한 캐릭터 머그컵은 고품질 파인본차이나 소재로 구성됐다. 탁월한 보온성으로 음식의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할 뿐만 아니라, 바이오 세라믹이 함유돼 음식의 신선도 유지와 숙성 효과도 뛰어나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캐릭터 머그컵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산뜻한 색감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할 뿐만 아니라, 내구성과 보온성 등 품질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상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굿즈 상품을 통해 대표 캐릭터 뚜람이와 뚜림이를 소비자들에게 알려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