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명회는 본머스예술대학교의 Sarah Charles 교수님과 국제팀 담당자 Tanya March가 직접 진행하고, 일대일로 포트폴리오에 대해 조언을 주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영국에서 미술, 디자인, 미디어, 공연 예술, 건축, 영상 등의 전공 분야로 유학을 희망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아직 포트폴리오를 완성하지 못했거나 이제 막 포트폴리오를 준비중인 지원자들이 포트폴리오에 대한 조언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본머스예술대학교는 크리에이티브 예술 분야에 특화하여 교육과 연구를 펼치는 대학으로, 의상과 영화 분야에서 영국 여왕의 기업상을 2회 수상한 바 있으며, 오스카 및 BAFTA 수상 감독 Simon Beaufoy, 패션 스타일리스트 Twinks Burnett 및 Turner Prize 수상 포토그래퍼 Wolfgang Tillmans를 비롯한 수상 경력을 지닌 동문을 자랑한다.
본머스예술대학교의 한국 공식 에이전트인 UKEN 유켄영국유학 관계자에 따르면 학비가 £18,950~£19,950로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2024년 진학하는 국제학생들에게 £1,500~£3,500 (학부의 경우 매년 지급)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낮은 비용으로 유학이 가능하다.
설명회 참가 신청은 UKEN 유켄영국유학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