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KBS N 브랜드 어워즈’는 국내 최초로 공중파 방송사에서 선보이는 공신력 있는 브랜드 어워즈다. 브랜드의 시장 점유율, 지속 가능성, 브랜드 인지도, 고객 만족도 등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브랜드를 분야별로 선정해 대상을 수상한다.
닥터포틴은 각 분야별 현직 전문의 14인이 각 전공 분야에 맞는 제품개발에 직접 참여한다는 점에서 차별성을 지닌다. 현업에 종사 중인 전문의들이 충분히 연구된 논문을 기반으로 확실한 성분을 찾아, 식품의약품안전처 가이드에 따른 GMP인증시설에서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신념으로 개발 및 제조된다.
닥터포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식물 유래 다이어트 2중 기능성 유산균 ‘닥터포틴 락토컷’과 혈압, 혈행, 콜레스테롤에 도움을 주는 3중 복합케어 건강기능식품인 ‘닥터포틴 나토레드’, 글루타치온의 이용률을 높이고 고함량 배합한 ‘글루타치온 구강붕해정’ 등이 있다.
닥터포틴 관계자는 "분야별 전문의의 명예를 걸고 만드는 브랜드인 만큼, 확실한 근거를 바탕으로 기준에 맞는 성분으로 제품을 개발해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