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용인호텔은 19일 용인특례시청에서 진행된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으며, 이 성금은 지정 기탁되어 라마다용인호텔이 위치한 전대리 지역의 불우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역 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매년 기부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는 라마다용인호텔은 매년 지역 주민을 초청하여 식사를 대접하는 등 지속적으로 기부 문화 활성화에 앞장서 다양한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호텔 관계자는“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라면서 성금을 기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키즈 특화형 가족 힐링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마다용인호텔은 12월 홀리데이를 맞이해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및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23일~24일에는 ‘Special Christmas’를 주제로 산타와 함께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로 등심 구이, LA갈비 등 풍미 가득한 그릴코너와 대방어, 대게, 석화찜 등 제철 해산물들로 구성된 신선한 해산물 타워가 함께 운영된다. 라이브 코너에서는 평소 볼 수 없었던 양다리 카빙이 진행되며, 크리스마스 맞이 특별 디저트를 포함한 70여가지의 특선 뷔페를 만나볼 수 있다.
2023년도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31일에는 고객과 함께하는 ‘GoodBye 2023! Hello 2024!’를 테마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31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는 2024년 한 해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신년운세 타로카드’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후 8시부터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매직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서 1월 1일 새해 첫날, 호텔 루프탑에서 첫 일출을 바라보며 소망을 전하는 고객들에게는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차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따뜻함을 전할 예정이다. 동시에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행운을 부르는 새해 첫 끼를 컨셉으로 장수를 나타내는 '오색 떡국'과 운세가 담긴 '포춘쿠키' 등 컨셉에 맞는 다양한 특선 메뉴 제공되는 ‘새해 조식 특선’도 1일 아침 7시부터 10시까지 만나볼 수 있다.
12월 이벤트 및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마다용인호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