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와 경북에서 가장 큰 규모로 열리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이번에도 노하우가 풍부한 업체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며, 스드메패키지 할인과 더불어 웨딩홀 할인 혜택도 아낌없이 지원될 전망이라 한다.
특히 대구와 경북은 워킹으로 결혼 준비가 어렵기 때문에 여러 정보와 혜택을 묶은 대구웨딩정보박람회에 참석하는 것이 시간적, 경제적으로 부담을 줄여볼 수 있는 지름길일 수 있다.
계약을 하지 않은 방문 고객에게도 전원 선물이 제공되며, 선착순 100쌍 한정의 커플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는 웨딩홀 예약, 스/드/메 선택처럼 결혼 준비의 큰 부분도 살펴볼 수 있지만 브라이덜 샤워, 예물과 한복, 허니문, 신혼 가전까지 한 곳에서 한 번에 파악할 수 있어 필요이상의 많은 발품을 팔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산에 맞춰 결혼 준비를 해볼 수 있다.
각 부스마다 노하우가 풍부한 업체들이 출전해 다양한 업체를 둘러볼 수 있고, 플래너가 직접 동행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컨설팅이 필요한 경우와 워킹으로 준비를 하고 있던 상황 모두 문제없이 케어가 가능하며 불가피한 상황으로 계약을 취소해야 할 땐 계약금 환불도 가능하도록 편리성까지 갖추었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는 대구그랜드호텔 지하 1층에서 개최되기에 2호선 범어역에서 도보로도 충분히 방문할 수 있고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자차로 참석해도 큰 문제가 없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 업체 관계자는 “대구, 경북에서 오랜 노하우를 지니고 있는 업체만을 선별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며, 실속 있는 정보를 알아 가실 수 있도록 진짜 정보만을 제공하겠다'라며 사후 철저한 관리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오는 12월 30일부터 개최되는 대구웨딩정보박람회에서는 2024년과 2025년 인기 웨딩홀의 골든 타임을 확보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 지역에 따라 자세한 확인과 비교 분석이 가능하다.
대구웨딩정보박람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