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초로 문정욱 디자이너가 크리에이터 패션쇼 연출을 맡아 기대를 모으며, 독립브랜드 낫이너프워즈(NEFS=NOTENOFWORDS)의 2024 FW 시즌 컬렉션이 선보일 예정이다. 2024 FW 컨셉은 ‘밸런서(balancer)’로, 창작자 중심에서 현실과 타협하고, 또, 타협할 줄 아는 중간자 입장에서의 시각으로 판매지향적 사고와 아이템의 균형을 보여주고자 했으며, 과장된 디자인 표현보다는 심플한 라인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유지해 선보여진다.
문정욱 디자이너는 "보여주기 식의 접근보다는 모두가 편히 입고, 즐기며, 보고, 오감으로 느끼는 무드를 연출하려고 했다"라며, 이번 패션쇼의 연출 의도를 전했다.
이번 2024 FW 시즌 컬렉션 낫이너프워즈(NEFS=NOTENOFWORDS)의 주목할 만한 점은 미국 코스매틱 브랜드 유스포리아(YOUTH FORIA)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악센스(AGCENSE)와의 협업으로 유니폼 디자인과 굿즈, 가방 등 패션쇼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패션쇼 모델로 참여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경기도가 육성한 크리에이터들에게 유스포리아와 악세스의 제품이 든 기프트가 증정된다.
한편, '글로벌 크리에이터 페스타'는 '글로벌 스타 크리에이터가 다 모였다'라는 주제로 개최하며, 해마다 미국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크리에이터 축제 '비드콘(VIDCON)'의 한국판 버전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