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웹투어가 티몬을 통해 선보이는 사이판 PIC 상품은 △항공부터 △호텔 △투어가 포함된 패키지 여행상품으로 4일~6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여행비용은 1인 기준 549,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한 쿠폰할인이 적용된 특가상품으로 선착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웹투어에 따르면 이번 사이판 PIC 상품은 △올인원 프리패스 △골드카드 △아일랜드투어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된 구성으로 PIC, 켄싱턴, 코럴오션 3사의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 일정 호텔식으로 제공되는 식사는 교차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행객들은 사이판의 푸른 태평양에서 4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액티비티 레포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리조트 내 수영장과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여행 마지막 날 저녁 출발인 경우 무료로 제공되는 레이트체크 아웃 서비스를 통해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일정을 최대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웹투어 관계자는 “사이판은 겨울철 인기관광지 중 하나이며 특히 사이판 PIC의 경우 가족단위의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며 “사이판을 찾는 여행객들의 선호도를 고려하여 투어일정과 자유일정을 적절히 포함시킨 휴양목적의 패키지 상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