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쿠킹 클래스는 20일(월) 서대구본점, 24일(금) 구미본점, 29일(수) 울산본점, 30일(목) 포항본점에서 진행된다.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LG전자 베스트샵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당 지점 유선 전화로 신청 가능하다.
또한 대구/경북 지역의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11월 한 달간 ‘김치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김치냉장고 구독서비스 가입 시 월 1만 원대 가격 혜택 및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 무드업’ 모델 세트 구매 시 최대 6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 중동본점이 지난 3일 ‘사랑의 김장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LG전자 베스트샵 중동본점 지점장과 직원을 비롯해 김미자 부천 시의원, 부천시 여성연합회, 자선단체 굿워커스 등 지역사회 일원들이 다수 참여했다.
‘사랑의 김장 행사’ 참여자들은 직접 담근 김장 김치 150포기를 지역사회 저소득층,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저희 매장이 지금까지 잘 성장해 온 것은 모두 지역사회 주민들께서 아낌없는 사랑을 주셨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하면서, “이번 김치 나눔 행사가 소외된 구성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달해 주었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저희는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 참여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