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에 따르면, RECLAR(리클레어)는 2022년 6월 CIS 국가의 현지 사용자를 초대해 체험단 서포터즈 행사인 “2022 RECLAR BEAUTY IN SEOUL”을 국내에서 개최한 바 있다. 이를 시작으로 1년만에 Moscow 현지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또한, 금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인 고주파 마사지기 “RE-Merge(리마지)”가 유럽 및 CIS 시장에 첫 선보이는 자리임과 동시에 출시가 되는 행사였다 라고 전했다. 특히 “RECLAR(리클레어)”는 미용기기와 화장품의 체험단을 각 국가별로 운영하며 고객 니즈에 맞는 화장품을 출시 할 계획이다. 내년 출시를 목표로 여러 종류의 코스메틱을 개발하여 체험단을 운영 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RECLAR(리클레어) 이유진 대표이사는 “CIS 쪽은 전쟁에 따른 여러 이슈들로 사정은 좋지 않지만 그래도 리클레어를 찾아주는 고객분들이 있기에 힘을 내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맞춰 나갈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을 해 나갈 계획”이라며, “리클레어는 각 나라의 소비자에 꼭 맞는 화장품 및 미용기기를 제작하는 브랜드라는 것을 매년 Beauty day 행사를 통해 세계 각국에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파트너사인 다리파트너스 김보현 대표이사는 ”작년 체험단을 통한 앰플패드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이번에는 현지에서 고주파마사지기인 RE-Merge(리마지)의 성공적인 런칭이 되어 너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RECLAR(리클레어)는 올해 11종의 화장품 및 1종의 미용기기를 출시 하였고, 12월에는 2종의 추가 화장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lsh@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