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 마일드 치약은 2017년 대한민국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국내 전용으로 출시한 제품으로 6년간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덴티스테는 한국 상륙 15주년을 맞아 대대적으로 제품의 리뉴얼을 단행하면서 마일드 치약 역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지키고 프리미엄한 DNA를 한층 강화했다.
덴티스테 마일드 치약은 구취 케어에 탁월하며 상쾌한 아침 입내음을 느낄 수 있다. 구취 개선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적용 7일 후 88%의 연구대상자에서 입 냄새 개선이 나타났다.(㈜엘리드, 2017.03/ 1일3회/적용 전, 직후, 7일 후 관찰/개인차 있음)
11가지 식물유래 허브 성분, 자일리톨,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부드러운 코코넛 거품과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보편적인 구강 컨디션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덴티스테의 무불소 치약 라인업에 속하며 인공색소가 첨가되어 있지 않다. 벤젠, CMIT/MIT, 파라벤 등 총 21가지 유해 성분 테스트도 완료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고급스러워졌다. 스스로 서있는 셀프 스탠딩 튜브 형태는 유지하되 슬림 바디로 그립감을 높였으며 짜기 쉽게 부드러운 재질로 개선됐다. 특히 뚜껑은 고객의 소리를 수렴해 여닫기 편하며 쉽게 파손되지 않도록 편리성과 내구성을 강화했으며 반투명 및 로고 음각 처리로 심미성을 높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로워진 덴티스테 마일드 치약의 첫 홈쇼핑 런칭에 많은 성원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더 혁신적인 제품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