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라이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모델들의 시작을 응원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브랜드 모델을 찾기 위해 대회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노우라이는 도전자들의 바디를 한층 더 향기롭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바디 글로우 퍼퓸 ‘배러 댄 퍼퓸 바디 스프릿’과 윤광 앰플 립스틱 ‘쇼 보트 립 글리머’를 공식 후원한다. 또한, 이번 대회에 신설된 ‘노우라이 특별상’을 통해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를 지닌 미-뷰티적 취향과 신체뿐 아니라 정신적, 사회적 영역의 건강한 자신감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성향과 가장 결이 맞는 모델 1인을 선발해 브랜드의 첫 공식 모델로 기용할 예정이다.
‘2023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1992년, 첫 대회를 시작으로 한예슬, 이성경, 나나, 이다희, 진기주, 한고은 등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주도할 스타들을 발굴해왔다. 대한민국의 패션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끼와 재능을 발휘할 모델테이너 선발을 목표로, 오는 11월 13일 오후 5시 50분, 최종 결선 무대를 SBS를 통해 생중계한다.
한편, 노우라이(NOLIE)는 세상에 없던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브랜드로서 슬로건 WANT. NEED. NOW. (원하는 것. 필요한 것. 지금이야!!)로 Gen-Z들의 거짓 없이 솔직하고 당당한 태도를 이야기한다. ‘나’를 위한 Me-Beauty 컨셉의 프리미엄 센슈얼 케어 제품을 선보이며, 현대백화점(미아, 중동점), AK플라자 수원, 파라다이스 호텔, 롯데면세점, 올리브영, 카카오선물하기 등 활발한 온-오프라인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