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대원, 올인원 반반 멀티 전기그릴 , 10월 31일 국내 첫 런칭

2023-11-01 10:34:51

대원, 올인원 반반 멀티 전기그릴 , 10월 31일 국내 첫 런칭이미지 확대보기
가전 용품 전문 브랜드 대원(DAEWON)에서 신제품 멀티 전기 그릴을 이달 10월 31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470X265mm의 넓은 그릴 팬에 2개의 분리형 열원을 탑재해 각기 다를 온도로 2가지의 음식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2 in 1 반반 멀티 전기 그릴이다.

조리의 간편함뿐만 아니라 세척 및 정리의 편리함을 강조한 신제품 ‘대원 2 in 1 반반 멀티 그릴’은 그릴 판과 기름 받이 통을 분리형으로 제작해 세척에 용이하며 코드 선의 길이를 2m로 제작해 콘센트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주방만이 아닌 어느 곳에서나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늘러 붙음이 적고 내구성이 강한 불소수지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적은 기름으로도 깔끔하게 요리가 가능하다.

멀티 팬에서는 총 3가지의 팬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팬, 그릴 팬 이외에도 전골용 냄비 팬을 사용할 수 있어 구이, 볶음, 탕류까지 모두 조리가 가능하다. 최대 1600W의 강력한 화력과 2개의 열원은 별개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일정 온도로 설정해 놓으면 높아지거나 낮아지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되어 식사를 끝낼 때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대원 업계 관계자는 “대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첫 런칭이 진행된다. 또한 KC 인증을 받은 상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니 추후 사후 서비스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다. 아울러 연말 파티 및 홈 파티를 위한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출시된 만큼 유니크한 2종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