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제품은 470X265mm의 넓은 그릴 팬에 2개의 분리형 열원을 탑재해 각기 다를 온도로 2가지의 음식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는 2 in 1 반반 멀티 전기 그릴이다.
조리의 간편함뿐만 아니라 세척 및 정리의 편리함을 강조한 신제품 ‘대원 2 in 1 반반 멀티 그릴’은 그릴 판과 기름 받이 통을 분리형으로 제작해 세척에 용이하며 코드 선의 길이를 2m로 제작해 콘센트 위치에 구애받지 않고 주방만이 아닌 어느 곳에서나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늘러 붙음이 적고 내구성이 강한 불소수지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적은 기름으로도 깔끔하게 요리가 가능하다.
멀티 팬에서는 총 3가지의 팬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팬, 그릴 팬 이외에도 전골용 냄비 팬을 사용할 수 있어 구이, 볶음, 탕류까지 모두 조리가 가능하다. 최대 1600W의 강력한 화력과 2개의 열원은 별개로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일정 온도로 설정해 놓으면 높아지거나 낮아지지 않고 일정하게 유지되어 식사를 끝낼 때까지 음식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대원 업계 관계자는 “대원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첫 런칭이 진행된다. 또한 KC 인증을 받은 상품만을 판매하고 있으니 추후 사후 서비스까지 보장받으실 수 있다. 아울러 연말 파티 및 홈 파티를 위한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출시된 만큼 유니크한 2종의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