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프로암 골프대회'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건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주)모티바코리아의 유방암 예방 캠페인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유방암 예방과 환우 지원을 위한 중요한 기금 모금 행사로서, 방송인 권혁수, 아나운서 홍재경, 김가형, 김다나, 박진이, 이혜지, 여윤경, 김서영, 안근영, 장원주, 이현지, 이예슬, 석지우, 김가현, 신혜원, 김민, 김아연, 박봄이, 이지혜, 김혜연, 전승민, 최재희, 신지윤 프로 총 21명의 여자 골프 프로 선수들도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기부금은 초청 인사들과 골프 프로들의 개인 소장품 판매로 이루어졌으며, 이로써 유방암 환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중한 자금이 마련되었다.
(주)모티바코리아의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유방암 환우의 치료와 재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방암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암 예방에 대한 인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주)모티바코리아는 건강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지지하기 위해 모티바라이프, 모티바컵, 핑크챌린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으로 '2022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과 '2023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 선정되는 등 인정을 받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hss@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