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카는 2020년 쁘띠골프패치를 출시하며 1만개가 넘는 리뷰와 4.7점의 평점을 기록하며 큰 주목을 끌었다. 이러한 골프패치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여름, 외면의 자외선 케어를 넘어 이너뷰티까지 챙길 수 있는 콜라기닌 제품을 런칭했다.
블카 닥터마고 콜라기닌은 피부를 지키는 핵심성분인 피쉬콜라겐과 활력에 도움을 주는 아르기닌을 1포에 담은 뷰티 영양제로, 비타민C, 진주 추출물, 히알루론산까지 여성들을 위한 각종 성분을 배합했다. 특히 남성을 위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던 아르기닌을 여성을 위한 영양제에 담은 것이 특징적으로, 야외 활동이나 골프를 즐기는 여성들을 메인 타겟으로 한다. 실제로 구매자의 70%가 여성 구매자다.
블카는 이번 자사 공식몰을 오픈하며, 제품군에 따라 패치, 토시, 영양제로 분류하여 쇼핑 편의성을 높였고, 신뢰감 있는 인터페이스로 브랜드의 정체성도 확립할 예정이다.
블카 관계자는 “이번 자사몰 오픈을 통하여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우리 브랜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야외활동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블카는 자사몰 오픈을 기념하여 쿠폰팩 증정 등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을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