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브랜드 모델 장영란이 방송 진행에 나서 높은 화제성을 낳았을 뿐 아니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기록적인 조회수를 보이는데 한 몫 했다고 브랜드 측은 분석했다.
방송에서는 성분에디터 대표 제품인 ‘그린토마토 포어 앰플 플러스’와 ‘머루포도 비타C 다크 스팟 앰플’을 1+1 혜택으로 제공,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토너’, ‘그린토마토 더블 클렌징 앰플 오일’ 등 주요 제품을 최대 38%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그밖에 실시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성분에디터 베스트 제품을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진행 및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하며 인기몰이를 했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성분에디터를 대표하는 그린토마토 라인의 경우 올리브영 입점 후 안정적인 성장세로 제품력을 증명하고 있다”며 “10월 올리브영 행사를 통해서도 파격적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성분에디터는 피부에 찾아오는 노화를 늦춰 건강한 피부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슬로에이징(Slow-aging)’ 대표 브랜드다. 지난해 7월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스킨케어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모공케어의 대표 브랜드로 고공행진 중이다.
‘그린토마토 포어 리프팅 앰플 플러스’와 ‘머루포도 비타C 다크스팟 앰플’은 10월 한달 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1+1단독 더블기획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