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샤오미 물걸레 로봇청소기 X10+, 오늘의 집 ‘얼리버드 특가’ 행사서 완판

2023-09-20 11:59:24

샤오미 물걸레 로봇청소기 X10+, 오늘의 집 ‘얼리버드 특가’ 행사서 완판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는 신제품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를 오늘 20일에 국내에 첫 출시함과 동시에 런칭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 ‘오늘의집 얼리버드 특가’ 행사에서 완판됐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는 올인원 제품으로 스마트한 청소의 솔루션을 제시한다. 스마트 클리닝 스테이션은 별도 걸레 세척이나 먼지통 비움이 필요 없도록 전자동으로 설계돼 핸즈프리 청소가 가능하다. 자동 패드 세척 시스템은 청소 후 물걸레 패드를 빠른 속도로 회전해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스마트 클리닝 스테이션은 1만7000PA의 강력한 흡입력의 팬과 듀얼 클리닝 덕트로 10초 만에 먼지통을 자동으로 비워준다.

샤오미 X10+ 로봇청소기의 경우 S-크로스 AI™(S-Cross AI)는 자율주행 자동차 수준의 높은 정밀도를 자랑하는 센서를 탑재해 3D로 장애물을 인식하고 회피한다. 또한, AI 그래픽 알고리즘은 실내 다양한 장애물을 식별해 청소를 위한 회피 경로를 유연하게 계획한다. 탑재된 레이저 내비게이션 기술은 실내 환경을 특수 센서로 360°로 정밀 스캐닝해 선명한 3D 영상을 생성함으로써 강화된 클리닝 알고리즘을 제공하고 구역을 구분하며 효율적으로 청소한다.

또한 물걸레 패드도 180rpm의 듀얼 패드 고속 회전과 5배 더 효과적인 세척력을 제공해 바닥의 여러 얼룩을 손쉽게 청소하며, 스테이션의 물탱크에 전용 바닥 세정 세제를 함께 넣을 경우, 물걸레를 할 때마다 바닥의 미생물을 최대 99.9% 살균한다.

한편, 샤오미 업계 관계자는 “플래그십 모델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 샤오미 로봇청소기 X10+가 쇼핑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출시 당일 빠르게 완판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샤오미는 앞으로도 전 세계 모든 이들이 과학 기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뛰어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