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할머니맥주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에 발맞추는 동시에 역전할머니맥주를 사랑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공항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 기업인 이브릿지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전세계 1,200여 개의 국제공항 라운지 서비스 및 K공항리무진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이브릿지는 약 260여 종의 국내외 제휴 신용카드 등록을 통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혹은 할인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더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까운 역전할머니맥주 매장에 방문해 ‘할맥먹고 뉴욕가자’ 포스터 내에 있는 QR코드를 찍고 더라운지 앱을 다운로드한 후 회원가입을 마치고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응모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등에 당첨된 1명에게는 △뉴욕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할 예정이며, △특급호텔 바우처 30만원권(3명), △국내 공항라운지(인천/김포/김해) 이용권 2매(1,000명), △역전할머니맥주 소주잔 굿즈(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국내 공항라운지 1만원 할인권 및 K공항리무진 5천원 할인권을 전달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오는 10월 18일 수요일 더라운지 앱과 역전할머니맥주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계획이다.
역전할머니맥주 관계자는 “평소 역전할머니맥주를 사랑하고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브릿지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하며, “지금 가까운 매장에서 늦더위를 날려버릴 ‘살얼음 생맥주’와 고퀄리티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기고 역전할머니맥주가 준비한 풍성한 경품에 도전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역전할머니맥주는 시그니처 메뉴인 ‘살얼음 생맥주’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가을을 대표하는 간식인 고구마와 군밤을 활용한 ‘꿀맛 군밤’과 ‘고구마스틱’을 준비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7월 기준 전국 가맹점 900호점을 달성하는 등 1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는 등 성장세를 이어가는 역전할머니맥주는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가맹점에게 수익의 일부를 재투자해 선순환 구조를 구축해 나간다는 동반성장 전략을 방침으로 우수 가맹점 프로그램 Q.C.S.G(Quality, Cleanliness, Service, Greeting) 등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가맹점과의 상생에 힘쓰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