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g 시리즈’는 700g 중량의 국탕 종류 밀키트로 구성했다. ‘핵이득 서초 사골 육개장’은 700g 시리즈의 첫 타자로 이어 ‘서초 얼큰 소고기국밥’, ‘서초 사골 소고기 미역국’ 등이 출시될 예정이다.
핵이득마켓 이세영 공동 대표는 “핵이득마켓의 새로운 시리즈인 ‘700g 시리즈’가 론칭됐다. 여름이 끝나고 날씨가 선선해지는 요즘 먹으면 좋을 국탕 시리즈이다. 지난 3년간 핵이득마켓을 운영하면서 보니 국탕 종류가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히 잘 나갔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것을 보고 700g 시리즈를 론칭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핵이득 서초 사골 육개장’은 우골을 오랜 시간 끓여 낸 진한 육수를 이용했다. 여기에 3시간 이상 삶아 부드러운 소고기와 국내산 우거지와 대파 그리고 토란대 등의 재료가 듬뿍 들어갔다. 이를 텁텁하지 않은 양념장과 끓여 내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핵이득 서초 사골 육개장’은 9월 14일부터 19일까지 얼리버드 가격으로 핵이득마켓에서 판매된다.
이세영 공동 대표는 “ 첫 제품인 서초 사골 육개장 말고도 ‘얼큰 소고기국밥’과 ‘황태해장국’ 등의 다양한 국탕 종류가 출시될 예정이다. 조리가 간편한 밀키트로 자취를 하고 있는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자취생들의 가벼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기 위해 노력했다. 자취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내돈내산 핵이득마켓은 유튜브 채널 ‘애주가TV 참PD’의 이세영 대표와 박준호 대표가 공동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콘커머스’이다. 오픈 2년 만에 누적 거래액 230억을 돌파한 데 이어 전체 회원 수 32만 명을 돌파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한근상회’와 ‘700g시리즈’ 론칭 등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