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는 지난 9일 진행된 GS SHOP 방송에서 '티알티알 비타 3X 프로그램'의 싱글, 더블 세트 상품을 높은 할인율과 함께 본품 앰플 1개를 체험분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구성으로 선보였다. 업체 측에서는 특히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제품의 패키지 업그레이드 후 첫 홈쇼핑 방송이라는 점과 여름이 끝나고 피부 고민이 깊어진 시점에서의 편성으로 시너지를 일으켰다고 설명했다.
‘티알티알 비타 3X 프로그램’은 100% 순수 영국산 비타민C가 함유되어 기미의 근본부터 케어해주는 브라이트닝 앰플이다. 비타민C 파우더와 특허 받은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된 비타민C 부스팅 오일, 수분을 공급해주는 식물유래 비타민워터가 만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 주고 광채 막을 형성해 주어 단 3일*만에 눈에 보이는 기미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세포 내 멜라닌 생성을 저해해 피부 속 숨은 기미를 케어해줄 뿐만 아니라 균일한 톤업 효과로 이미 올라온 오래된 기미와 잡티들까지 완화시켜주어 투명하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관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이전과 달라진 패키지는 파우더 캡과 파우치 이중 밀봉으로 업그레이드되어 빛과 열에 취약한 비타민C 파우더를 더욱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비타민 고함량 제품의 특성상 자극으로 예민하거나 상처 부위는 사용을 금해야 하며 사용 전, 후 토너나 크림 등 기초 단계를 충분히 한 후 사용하면 더욱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한편, 더욱 신선하게 업그레이드된 티르티르의 ‘티알티알 비타 3X 프로그램’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