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리어 'Courier'는 올드스쿨 트레이닝 슈즈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친환경 캔버스 소재를 활용하여 올버즈 특유의 편안함과 지속가능성은 유지하면서 클래식한 스타일과 내구성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또한 5가지 다양한 컬러웨이로 제공되며, 다양한 소재의 레이어드 디자인과 정교한 스티칭 및 오버레이를 선보인다.
애쉬리 커모 올버즈 제품 디자인 부사장은 "우리 고객들은 언제나 이동하면서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멋지게 보이고 느껴야 한다. 이에 올버즈는 고객들에게 스타일과 편안함, 지속 가능한 소재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며 "다재다능함이 특징인 신제품 쿠리어 'Courier'는 Allbirds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단순함과 무한한 편안함을 갖췄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바쁜 일상의 순간들에 잘 어울리는 헤리티지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버즈의 새로운 레트로 스니커즈 쿠리어 'Courier'는 기능과 지속 가능성을 모두 강조하는 천연 소재로 제작된 것이 장점이다.
어퍼는 유기농 면 캔버스로 제작되어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 일상적인 착용에 적합하다. 신발 안감은 TENCEL™ 리요셀과 재생 폴리에스터 블렌드로 제작되어 편안한 탄력성과 부드러운 통기성을 제공한다.
미드솔은 사탕수수 기반 Green EVA 소재 SweetFoam™을 사용해 오랜 시간 동안 발에 편안한 쿠션을 제공한다. 또한 천연 고무로 제작된 아웃솔은 유연성과 내구성을 보여준다. 아웃솔은 기능적인 그립을 위해 부드러운 파도 모양 패턴으로 스타일을 강조한다.
올버즈 신제품 쿠리어 'Courier'는 남성용과 여성용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올버즈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