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미레 추계 학회에서는 'Different Thinking, Different Learning’ 을 주제로 각종 미용의료기기 분야 세분화 강연을 통해 보다 통찰력있는 강의를 기대할 수 있겠다. 총 8개의 주제로 나누어 레이저, 쁘띠, 국제, 비만&탈모, 레이저쁘띠(hybrid), 개원의전문, 기초, 성형 등 세션의 깊이를 더욱 다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추계 학술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로,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다양한 의료기기 및 의료산업 전체를 아우르는 품목으로 개최되며, 국내외 의료기기 기업들이 다수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다양한 산업군의 제품이 전시되는 만큼 사람들의 기대도 크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사치바이오는 주력상품 매쿰 그리고 엑소비스에 대한 강연 또한 준비중이라고 전했다.
사치바이오의 주력 제품은 두 가지로 PLLA성분의 스킨부스터 매쿰7(McCoom7)과 고농도 엑소좀 함유 스킨부스터 엑소비스(EXOVIS)가 존재한다. 매쿰7의 경우, 최근이펙트 레벨7.5의 논문이 등재되며 많은 의료진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다.
논문을 중심으로 이번 추계 학술대회에서 대미레 수석 이사 중 한 명이자 데이뷰의원 강서점 대표원장을 맡고있는 이종진 원장이 ‘PLLA 스킨부스터,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하는가 - M2 Macrophage Polarization을 유도하는 안전한 Collagen Stimulator’ 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한다고 전했다.
사치바이오 관계자는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엑소비스의 경우, 국내 최대 농도의 엑소좀이 함유되어 있고, 더 많은 양의 엑소좀이 더 깊은 곳까지 침투된다고 알려져 한국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이번 학술대회에서 대미레 수석 이사 중 한 명이자, 오블리브 송도점 대표원장을 맡고 있는 박영진 원장이 ‘고함량 엑소좀을 이용한 피부탄력 개선과 피부 재생에 대한 선도적인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주력 제품 두 강의를 모두 연자를 통해 설명하는 이 학회를 통해 기대가 크다는 말을 또한 전했다.
사치바이오 이명훈 대표는 “의료진들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치료방법을 알리고 더 많은 글로벌 의료진들의 의견과 수많은 나라들의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노력 중이며, 다양한 정보와 교육 등을 통해 학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도록 하겠다”며 “사회적 미의 기준에만 맞춘 아름다움이 아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