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부터 코로나19 완화, 사적모임금지 해제가 되면서 바쁜 시기를 보냈던 플로렌스가 지난 1일부터 송년회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연말 업무 과부하를 막고 보다 원활한 송년회 행사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플로렌스는 2007년 첫 매장 분당점 오픈을 시작으로 산본점, 수원점, 의정부점, 안산점, 하남점을 포함해 올해 2023년 오픈한 용인점까지 전국적으로 19개의 직영점 운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플로렌스 파티하우스는 2023년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파티부문 브랜드대상을 받은 연회장인 만큼 고객만족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면서 “올해 송년회 문의가 잇따르면서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플로렌스 파티하우스의 연말 2023 송년회 사전예약 프로모션 이벤트는 9월 1일부터~11월 30일까지 플로렌스 송년회를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원스톱 송년회 행사 시스템을 구축하고 식사만 해도 단독홀 행사 혜택을 준비했다.
송년회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식사 10% 할인권 및 44만원 상당의 송년회 맞춤형 패키지 그리고 기존 플로렌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이 우선적으로 제공된다.
또한, 올해는 경제적인 부담과 행사준비에 대해 비용적인 부분을 고려해 가격 인상없이 ‘작년 그대로의 비용’으로 이벤트 혜택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업체 설명에 따르면, 플로렌스는 단독홀에서 만날 수 있는 별도 뷔페요리는 편안한 분위기와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며, 사진 촬영이 가능한 현수막 제작과 기념일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는 기념일 케이크와 센터피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노래방 기기가 완비되어 있다.
관계자는 “플로렌스 송년회 패키지의 장점은 단독홀이 가진 특성을 십분 활용하여 낭비되는 동선이나 시간 없이 사내 영상 시청과 노래, 행사, 식사가 한 곳에서 모두 가능하다는 것”이라며 “송년회를 비롯한 신년회, 이취임식, 세미나, 돌잔치, 백일잔치, 환갑, 칠순, 스몰웨딩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온 만큼 맞춤형 패키지 구성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