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행사는 9월 1일부터 10월 4일 까지 국내항공, 호텔, 기차, 렌터카, 티켓 등 주요여행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행사 중 하나로 주중, 주말 에버랜드 입장권을 최저가 39,000원에 선착순 200매 한정으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여행 세일페스타는 △타임세일 △제주도항공권 0원 이벤트 △MD특가전 △행운의룰렛 △항공사 단독특가전 △티켓할인 등 국내여행에 대한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었다.
타임세일 외에도 MD추천 특가상품에는 호텔&리조트부터 제주도여행까지 다양한 상품을 이벤트 특가로 확인할 수 있다. 웹투어 상품기획 관계자는 “국내여행 세일페스타 기간 중에만 운영하는 특가상품은 다른 어느 곳과 비교하시더라도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예약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웹투어는 해당 국내여행 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매주 응모를 통해서 제주도항공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투어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 별도 비용지출 없이 제주도항공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응모할 수 있는 행운룰렛 이벤트를 통해서 △항공권 △울릉도크루즈 승선권 △특급호텔숙박권 △스타벅스 커피구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웹투어는 행사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롯데카드와 제휴를 통해 최종금액에서 최대 10만원 까지 즉시할인 받을 수 있는 등 다양한 결제혜택도 제공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