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5일 동안 진행된 행사서 타이베이시 홍보부스에 약 1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했다
대구시의 자매도시 중 하나인 ‘타이베이시’는 지난 2022년에 이어 이번에 두번째로 대구 치맥페스티벌에 참여해 타이베이의 편리한 교통시설과 연선 관광지들을 소개함으로써 지역 특색체험 및 자연탐사 등 다양한 관광 일정도 제시했다.
타이베이시 홍보부스에서는 한국의 MZ세대들에게 사랑받는 인생4컷, SNS 팔로우, 항공권 추첨 이벤트 등을 등을 ‘Undiscovered Taipei, Challenge 48hour’ (당신이 몰랐던 타이베이, 48시간 동안의 여행도전) 이라는 주제로 타이베이의 매력을 전달했다.
항공권 추첨을 위한 무대행사에는 항공권 추첨 이벤트 외에도 타이베이시 관광국 소군걸 주임비서가 무대위로 올라 치맥페스티벌을 찾은 많은 관람객들에게 인사를 전했으며, 타이베이시 마스코트 ‘브라보 베어’의 특별한 댄스 공연 등이 진행됐다.
이어서 이어진 ‘브라보 베어’의 팬미팅에서는 많은 시민들이 ‘브라보 베어’와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타이베이시 정보 관광전파국’ 관계자는 “이번 대구 치맥페스티벌을 통해 한국과 대만 간의 문화 교류와 친선을 더욱 강화했다”며 “MZ 소비자들에게 타이베이 관광의 특별한 매력을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