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네오바이오텍, 글로벌 치과의사 초청 ‘방한 세미나’ 열어

원주 본사로 러시아, 불가리아, 조지아 등의 치과의사들 초청

2023-08-31 14:21:21

네오바이오텍, 글로벌 치과의사 초청 ‘방한 세미나’ 열어이미지 확대보기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러시아, 불가리아, 조지아 등의 글로벌 치과의사들을 원주 본사로 초청하여 ‘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네오임플란트의 우수성과 임상케이스에 따른 제품 사용 노하우를 공유하며 K-임플란트 우수성을 전파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본사 임플란트 생산 및 연구시설, 사업부 등을 투어하며 제품의 생산과정을 직접 살펴보고 각 국가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가로 진행하여 한국 문화유산 방문, 택견 체험 등 한국의 정서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하반기에도 방한 세미나를 계획 중에 있다.

실제로 네오는 ‘네오 방한 세미나’와 함께 세계 각국에서의 교육, 실습 등의 세미나 활동을 통해 네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한국 임플란트의 우수성을 글로벌 시장에 전파하고 있다.

지난 6월 러시아의 페름(Perm)과 울란우데(Ulan-Ude)에서 네오바이오텍 제품을 교육하고 실습하는 세미나가 개최됐으며, 7월에는 조지아의 고리(Gori)와 바투미(Batumi)에서 세미나를 가지는 등 세계 각국에서 현지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한 세미나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9월에는 유럽 최대 임플란트 전문 학회인 EAO 2023에 참가하는 등 해외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현지 및 방한 세미나에 대한 참석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특히 방한 세미나는 네오의 생산 및 품질 시설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체험해 볼 수 있어 네오에 대한 신뢰도와 추후 출시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해외 유저들에게 네오 임플란트를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는 현재 미국, 일본을 비롯해 유럽, 러시아, 태국 등 70여 개국에 임플란트를 공급하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입증받아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