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티몬 올인데이를 통해 선보이는 다낭 여행상품은 항공부터 호텔, 현지투어 일정으로 구성된 △패키지상품과 자유여행객을 위해 항공과 호텔만 제공되는 △에어텔 상품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패키지상품은 △왕복항공권 △5성급 호텔 △전 일정 식사 △각종 입장료와 가이드 및 차량 등이 포함되었으며 다낭 여행객들의 필수코스인 △호이안 △투본강 △바나힐 △시내관광 △야시장투어 등 3박 5일 일정에 맞추어 다양한 투어일정으로 구성된다.
웹투어 관계자는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다낭을 알차게 즐기기 위해서 대표적인 핫플레이스 위주로 일정을 구성하였다. 다낭여행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코코넛 커피 맛보기 △데일리 마사지 등을 포함하여 호텔 수영장 등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오전 자유시간도 제공한다”고 전하며 올인데이로 진행되는 만큼 파격적인 특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에어텔 상품은 △왕복항공권과 △리조트 및 조식이 포함된 자유여행객을 위한 상품이다. 리조트는 △메리어트리조트와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 중 원하는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으며 △디럭스 △스윗 △풀빌라 등으로 희망하는 룸 타입을 선택하여 예약할 수 있다.
메리어트와 나만 리트리트 리조트는 다낭의 대표적인 럭셔리 리조트로서 바다로 연결되는 인피니트 풀과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키즈클럽, 수풀과 돌담으로 싸여져 프라이빗함을 즐길 수 있는 풀 빌라까지 최고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투어와 티몬이 함께하는 '다낭여행 올인데이'는 8월 29월 티몬을 통해서 단 하루 동안만 특가로 판매가 진행된다.
.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