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라이징 안경 브랜드 '블루엘리펀트'와의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블루엘리펀트'는 수지가 픽한 안경테로 주목 받으며, 성수 등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두 브랜드는 각각 색조뷰티와 선글라스 업계에서 전개되고 있는 브랜드이지만 각자의 영역에서 브랜드만의 독창적인 세계관과 철학이 맞아 브랜드 콜라보를 하게 되었으며, 남녀를 구분하지 않는 '젠더리스'의 양면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글로벌하고 트렌디한 무드의 전개를 통해 젊은 층의 팬덤을 빠르게 쌓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콰티와 블루엘리펀트는 첫 콜라보 프로모션으로 풀파티 참가자 전원에게 베스트셀러인 선글라스와 더 글라스 타투 틴트 등 제품 및 굿즈를 증정하였으며, 추가로 포토부스를 설치했다. 반얀트리 정문까지 줄이 이어질 정도로 풀파티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곳곳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브랜드 영상이 끊임없이 송출됐다.
콰티 운영진은 "올여름 도심 속에서 기억에 남을 휴가를 보내고 있는 분들을 위해 신선하고 재미있는 메세지를 전달하고 싶었고, MZ 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는 블루 엘리펀트와 국내 대표 특급호텔과 협업해 이번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며, "콰티와 블루엘리펀트는 신선한 추가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두 브랜드의 행보를 주목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콰티는 올 10월, 마츠키요,LOFT,PLAZA 등 일본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