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픽스에 따르면 AMOK.BEAUTY 베트남 법인은 지난해 10월 업무협약을 통해 독점 판매권을 획득했다. 2015년 런칭된 슈퍼롱래스팅 메이크업 브랜드 ‘룩픽스’는 땀, 물, 유분등 오래 지속되는 다양한 임상을 거쳐 태국 유명 인플루언서와도 수출이 진행 중이다.
지속력이 우수한 색조화장료 조성물특허(특허 제10-2009008호)를 보유하고 있는 (주)엘유케이의 독자적인 색조 화장품 브랜드인 ‘룩픽스’는 원료 선정부터 제품 생산까지 전 과장을 철저히 각 나라에 맞는 제품력과 성분등 전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여 개발되고 있다.
(주)엘유케이 ‘룩픽스’는 향후 잘 안 지워지는 메이크업을 잘 지워지게 하는 클렌징과 동남아시아에서 선호하는 클린뷰티,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해 동남아시아시장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에 따르면 베트남 화장품 시장은 2억 3천억 달러 규모에 이른다, 특히 20~30대 여성이 소득 수준이 향상되면서 뷰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으면 성분을 강화한 고품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수정 대표는 “클린뷰티, 이너뷰티 등 신규 카테고리를 통해 신성장동력의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에 조기 안착하면서 현지 1등 화장품 기업으로 시장 지배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