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운 아토픽션 로션’은 출시 후 한달 사이에 3회 완판을 달성하며 총 2천7백 여 개가 판매된 바 있는데, 이런 판매고가 이어짐에 따른 고객감사 차원에서 할인이벤트를 준비하게 된 것으로써 2개 구매 시 30% 할인을 적용, 3개 구매 시 40% 할인을 적용한다.
다만, 최근 피부관리 고민이 크게 늘어난 만큼 제품주문량도 늘어나 개인당 3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또한, 15일 무료체험 프로모션까지 함께 적용하고 있어 제품구매 후 15일 이내 불만족으로 환불을 요청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이를 활용하면 무료체험 후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닥터로운 아토픽션 로션’은 병물에서 추출한 단일 천연 유기성분인 마데카식 애씨드와 피부 흡수 시 비타민B5 판토테닉애씨드로 변해 수분을 끌어당기고 결합시키는 판테놀을 함유해 2중 케어가 가능하도록 고안됐다. ‘천연식물 추출물을 함유하는 화장품 조성물’이라는 명칭의 천연식물 원료 특허 기술도 적용됐다.
한국메디벤처센터 연구소에서 개발된 특별공법인 리포좀과 니오좀 제조기술로 제작된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 기술은 유효성분을 더욱 미세하게 분산하고 나노화하여 피부에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깊숙이 침투시키는 신바이오 융합기술로 알려져 있다.
닥터로운 관계자는 “건조성 지성 피부는 검증된 제품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우선이기에 이런 역할을 닥터로운 아토픽션 로션이 해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