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운 아토픽션 로션’은 출시 후 한달 사이에 3차에 걸친 완판으로 총 2천7백여 개가 판매된 제품으로, 최근 피부관리를 필요로 하는 이들이 늘면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2개 구매 시 정가에서 30% 할인을, 3개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측에서는 현재도 주문이 큰 폭으로 늘고 있어 이번 할인이 적용되는 동안 개인당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도록 수량제한 판매를 하고 있는 상태이며, 소량씩 재입고를 통해 주문 고객에 대한 발송을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병물에서 추출한 단일 천연 유기성분인 마데카식 애씨드와 피부 흡수 시 비타민B5 판토테닉애씨드로 변해 수분을 끌어당기고 결합시키는 판테놀을 함유해 2중 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천연식물 추출물을 함유하는 화장품 조성물’이라는 명칭의 천연식물 원료 특허 기술을 적용했으며, 한국메디벤처센터 연구소에서 개발된 특별공법인 리포좀과 니오좀 제조기술로 제작됐다. 이 기술은 유효성분을 더욱 미세하게 분산하고 나노화하여 피부에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깊숙이 침투시키는 신바이오 융합기술로 알려져 있다.
특히 ‘닥터로운’은 15일 무료체험 프로모션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어 제품구매 후 15일 이내 불만족으로 환불을 요청할 경우 100% 환불을 보장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방치한다면 심각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 있는 건조성 지성 피부는 검증된 제품을 통해 해결하는 것이 최선으로써 닥터로운 아토픽션 로션이 그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