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백화점 분당점 지하 1층 식품관에 7월 28일 오픈된 금번 팝업스토어는 ‘반값습니다! 푸드얍입니다!’라는 컨셉트로 오는 8월 3일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총 23종 제품에 대해 최대 50%의 특별 할인이 적용된다.
주요 제품들은 여름을 맞아 스테미너 식단들 위주로 준비됐으며 그 중 인기 외식 브랜드 서가앤쿡의 시그니처 메뉴인 서가앤쿡 폭립도 볼 수 있다. 스테이크 부채살에 대해서는 150g 1인분 5,400원대의 할인, 국민장어 1인분 소분 판매에 대해서는 18,000원대 할인행사가 적용 중이며, 여름철을 위한 시원한 함흥물냉면 1인분도 1,900원대 할인행사로 판매된다.
‘푸드얍’은 365일 밥걱정 없는 일상을 만든다는 목적으로 ㈜골드플레이트가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로, 제품들은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서울 서초구에 운영되고 있는 전문 오프라인 스토어 ‘푸드얍마켓’ 1호점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한편, 푸드얍마켓은 올해 하반기부터 프랜차이즈화 하여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골드플레이트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며 여름철 보양식 수요가 크게 늘어나 보다 많은 분들이 푸드얍의 여름보양식을 직접 확인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AK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밥걱정 없는 일상을 푸드얍이 만들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