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오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

2023-07-26 10:37:02

오맘,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오맘(OMOM)’이 바캉스 휴가와 여름방학을 맞아 온라인 시장이 아닌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맘은 국내 육아용품 브랜드로 식상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트랜드에 맞는 감성패턴을 연구 개발하고 소중한 우리 아이뿐 아니라 엄마의 니즈감성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유모차의 덮개 개념이 아닌 레이스원단을 활용한 유모차커버를 최초 개발 도입하였고 유아모기장, 유모차가리개 등 타사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다.

팝업스토어는 트랜드를 선도하는 동대문의 메카 현대시티아울렛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사용가능한 비치볼부터 물놀이튜브, 퍼들점퍼 암링자켓, 아쿠아슈즈 등 다양한 바캉스 물놀이용품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해외저가제품이 아닌 국내생산 KC인증으로 신뢰도는 물론 컬러배색을 통해 아이뿐 아니라 엄마 아빠의 감성까지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오맘 김유정 팀장은 “고객과 첫 소통하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인 만큼 다양한 할인혜택과 꽝 없는 뽑기 이벤트까지 알차게 준비하여 고객만족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금번 팝업스토어는 휴가철에 맞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1층에서 7월 24일(월)부터 7월 30일(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할인은 물론 1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꽝 없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