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뷰티팝업스토어는 서울시 차세대 뷰티 스타 브랜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아케이드 컨셉의 팝업으로,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K-뷰티를 ‘아케이드’라는 키워드에 맞춰 체험 위주의 팝업 스토어로 꾸몄다.
방문객들은 뷰티와 아케이드 컨셉의 포토존과 전시존을 통해 사진으로 경험을 공유하고, 팝업 내의 코인으로 아케이드 게임과 농구 게임, 뽑기 게임과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한다. 셀프체험존에서는 참가 브랜드의 제품을 편히 테스팅할 수 있다.
이번 뷰티 팝업스토어는 서울시 유망뷰티기업 마케팅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서울시 소재의 뷰티 기업 중 40개 사(온라인 20개 사, 오프라인 20개 사)의 유망 뷰티 브랜드를 발굴해 기업이 장기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서울시의 성수 뷰티팝업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운영되며, 8월에는 여의도 더현대서울, 9월에는 서울뷰티위크와 연계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