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이왕재 교수는 비타민C 전도사로 알려졌다. 특히 비타민C 메가도스에 대해 꾸준히 강조하고 있다. 이 교수는 비타민C가 체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에서 섭취하여 보충해야 하는데,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C는 몸에서 필요한 만큼 흡수되고 나머지는 배출되기 때문에 꾸준히 일일 권장량을 넘어서는 충분한 양을 섭취해야 그 효과를 온전히 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바노바기 데일리이뮨 비타C프로폴리스는 비타민C 1,500mg를 함유하고 있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프로폴리스의 일일 최대 함량인 17mg과 신체의 면역기능에 중요한 아연과 셀렌(셀레늄)까지 함유하고 있는 고품질의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 원료는 120년 전통의 고품격 원료인 DSM을 사용하여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500%에 달한다.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폴리스의 핵심 '플라노보이드' 성분 또한 일일 영양성분의 100%에 아연과 셀렌까지 하루 세정으로 네 가지 성분을 모두 잡을 수 있다.
온누리아이코리아 박성현 바노바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총괄은 "100세 시대에서 건강을 유지하며 잘 살기 위해서는 반드시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시중에 많은 비타민C 제품이 있지만 충분한 양의 비타민C 함량과 프로폴리스 그리고 아연과 셀렌까지 함유한 제품은 '바노바기 데일리이뮨 비타C프로폴리스' 말고는 없다. 건강과 젊음을 오래 유지하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바노바기 데일리이뮨 비타C 프로폴리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온누리아이코리아 공식 판매사이트와 오늘의 딜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