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 서울숲점은 세계 최초로 커뮤니티 센터를 함께 운영하는 2XU 플래그십 스토어로 트라이애슬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의 제품력과 함께 브랜드의 비전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특별한 매장이다. 러너와 사이클리스트 등 운동을 즐기는 많은 사람과 함께하고자 서울숲과 한강에 인접한 곳에 문을 열었으며 2XU 글로벌 최초로 커뮤니티센터가 함께 운영되는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1층은 2XU 스토어로 러닝, 트레이닝 등 운동 특성에 맞춘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컬러의 신제품과 2XU의 인기 상품인 MCS(Muscle Containment Stamping) 라이트 스피드 컴프레션 및 카프가드, 암가드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2층 X라운지에는 호주 스페셜티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카페와 러너들이 이용할 수 있는 락커, 체인징 룸이 갖춰져 있다. 소셜미디어를 통한 러닝크루 초청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했으며, 7월 1일부터 9일까지는 즉석 사진 촬영 부스도 운영한다.
특별한 멤버십도 준비했다. 멤버십 가입 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의 무료 배송 및 교환 혜택은 물론 플래그십 스토어 X라운지에서 짐 보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주요 등급의 경우 국내 주요 대회에서 PB(Personal Best) 기록 달성 시 축하 선물을 발송해주고, 국제 마라톤 대회 주간에는 대회 시 필요한 레이스 킷을 제공해준다.
2XU 관계자는 “2XU는 대한철인3종협회와 여러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특히 철인 3종 경기 동호인들 사이에서 탄탄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라며 “일반인 러너 및 사이클리스트 은 물론 운동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2XU의 러닝, 트레이닝, 컴프레션 제품은 서울숲 스토어 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앞으로 진행되는 2XU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인스타그램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