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재사용이 가능한 뛰어난 품질력을 보이며, 브랜드 런칭 8개월 만에 일본 진출을 하는 등, 국내외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유일 ‘리유저블 프리미엄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는 최근 모니카를 첫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Mnet의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시작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가며 뛰어난 리더십과 카리스마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한 모니카는, 뮤즈마크와 함께하며 역대급 화보를 탄생시켰다.
이번 뮤즈마크와 모니카가 함께한 화보는 매거진 보그와 뮤즈마크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전격 공개되었으며, 다채로운 조명과 다양한 룩을 통해 뮤즈마크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무한한 재사용 가능성을 표현했다.
화보에 등장한 네일팁은 뮤즈마크만의 독특한 호피 패턴이 특징인 ‘블랙 홉’, 2023 매력적인 컬러로 트렌디한 여름 프렌치 네일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임 크림’, 투톤 그라데이션이 돋보이는 ‘다우니’ 등 총 6종이다. 뮤즈마크만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모니카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조화롭게 어울리며 인생 화보를 완성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니카의 아티스트로서의 독보적인 입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뮤즈마크 제품은 제거 후에도 리필 점착 테이프로 언제든 다시 사용할 수 있다는 국내 유일의 네일팁 브랜드다. 이러한 브랜드의 특장점을 다채로운 컬러와 모니카만의 자유로운 몸짓으로 ‘무한 가능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컨셉으로 제작되어 한층 감각적인 화보가 완성됐다” 고 말했다.
뮤즈마크와 모니카가 함께한 화보와 영상은 매거진 보그뿐 아니라, 뮤즈마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계정을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모니카가 화보에서 착용한 제품은 뮤즈마크 공식 온라인 몰, 공식 스마트 스토어, 미뮤즈 청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