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프로세스 SP2 인증이란 소프트웨어(SW) 기업 또는 개발 조직의 SW 프로세스 품질 역량 수준을 심사하여 적정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를 말한다. 이를 통해 해당 기업 및 조직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나아가 SW 품질 프로세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는 것이 목표다.
티오더는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거하여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 실천하며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철저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에 부합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여 업계 최초로 인증 획득 성과를 거뒀다.
실제로 티오더는 자체 모니터링 뿐 아니라 고객 요청사항을 꾸준히 접수하여 반영하는 등 연구개발 노력을 꾸준히 경주하고 있다. 고객 눈높이에 맞춰 경과 관찰(F/U)을 진행함으로써 니즈를 충족시키는 전략인 셈이다.
티오더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 개발 및 제공 기업으로 고객이 메뉴를 직접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편리한 주문 시스템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티오더 주요 고객사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부산 LCT 레지던스, 청담 스케줄, 역전할머니맥주 등이 꼽힌다. 최근에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 10만 대 구축을 달성하며 시장 점유율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티오더 관계자는 “맞춤형 디자인 변경, 고객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시스템 도입 등 만족도 향상 및 서비스 품질 업그레이드를 최우선 경영 과제로 여기고 있다."며 이번 인증을 계기로 업계를 대표하는 테이블 오더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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