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올로지 관계자는 “최근 신봉선을 빨간통 모델로 선정, 적극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추후 소비자들이 기다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푸드올로지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해부터 'Give U'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Give U' 캠페인은 취약계층을 위한 실질적인 후원 활동, 지역사회 내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기업'을 목표로하는 활동이다. 그 중 '실종아동 및 장애인 찾기 캠페인'은 지난해 8월부터 아동권리보장원과 함께 진행 중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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