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레터는 지난 4월 인코코와 소프트웨어 개발 및 적용 계약(Software Development & Deployment Agreement)을 맺고 이달 1일부터 인코코의 ‘컬러스트릿’에 본격적인 개발 업무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컬러스트릿은 인코코가 방문 판매 사업을 위해 설립한 브랜드 판매 법인이다. 현재 약 8,000억원의 연 매출을 기록 중이다.
인코코는 세계 유일 ‘붙이는 매니큐어’를 개발 미국, 유럽, 아시아 시장에서 매니큐어 혁명을 일으킨 뉴욕의 코스메틱 기업으로, 매니큐어를 액상이 아닌 드라이 매니큐어로 변화시켜 베이스, 컬러, 탑 코트를 얇게 필름화해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는 제조기술로 전 세계 특허를 받았으며, 네일 브랜드로는 최초로 국내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페이레터의 SW 솔루션은 인코코가 사업을 벌이고 있는 미국과 독일 뿐 아니라 향후 인코코의 서비스가 론칭되는 글로벌 국가에 모두 적용될 예정이다.
페이레터 해외사업팀 최윤제 팀장은 “인코코가 미국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인센티브 지급 등 복잡한 구조를 지닌 방문 판매 사업 지원 소프트웨어의 내재화가 필수적인 상황”이라며 “페이레터만의 독보적인 빌링 개발 기술력이 이를 가능하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