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1년에 오직 단 2번”... 헤리터 대규모 브랜드 위크 진행

2023-05-31 16:12:04

한국만의 헤리티지를 이어가는 브랜드 헤리터(Heriter, 랩도쿠 대표 전주홍·서동준)에서 1년에 단 2번만 진행되는 헤리터의 상반기 브랜드 위크를 오픈했다.

이벤트는 전 품목 최대 60% 할인 부터, 신규회원을 위한 990원 혜택, 100% 페이백 혜택 등 회원, 비회원 모두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인기 품목으로는 헤리터의 첫 글라스 시리즈 준 글라스 4종과 스테디셀러 제품인 메르디안 키친 매트 3종으로,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들이 할인까지 더해져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헤리터 관계자는 “1년에 단 2번만 진행되는 행사로, 평소에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지 않는 만큼 통 크게 준비했다.”라며 “전 품목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평소 관심있던 상품은 이번 기회에 꼭 할인 된 가격으로 가져가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헤리터 공식 온라인과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일부 공식 입점 백화점에서만 진행 되고 있다.

한편 헤리터 상반기 브랜드 위크는 오는 6월 13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