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관리형 유학’은 중, 고등학생 미국유학으로 국내 중등~고등 2학년 (미국 9~1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나무유학은 미국 명문 대학과 미국 탑보딩스쿨 입학을 위한 학업 관리뿐 아니라 학생들의 24시간 생활 관리까지 미국 조기유학 형태 중 가장 섬세히 학생별로 맞춤형 터치를 하는 관리형 유학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나무유학의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미국 강남 8학군과 미국 최상위 STEAM 인프라 지역에서 진행된다. 소수정예로 타지에서 부모님의 역할을 대신하는 가디언 업무와 더불어 학원 교육, 학업 지도, 입시 관리 등 명문 보딩스쿨과 명문대 입학을 위한 학업 및 입시 관리를 모두 포함시킨 차세대 육성 미국 조기유학 프로그램이다.
이와 더불어 나무유학은 20위권 미국 대학 진학 후의 글로벌 취업 기회까지 연계하는 미국 현지 네트워킹 체계를 보유하고 있다. 생들의 향후 영주권 발급도 전문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생활&학업 관리 및 대입&진로 컨설팅을 종합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프리미엄 미국 고등학교 유학 프로그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나무유학 제스 강 상무는 “미국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은 중·고등학생 미국유학의 시작 단계부터 체계적인 통합 관리가 진행된다. 프로그램 자체적으로 심층적인 상담을 통해 각 학생의 아카데믹 목표를 설정하고, 전략적인 교과 선정, 대입 시험 준비, 방과 후 학원, 비교과 특별 활동까지 각 학생의 희망 대학 및 전공에 따른 대학 입시 컨설팅이 모두 포함된다.“고 전했다.
미국 조기유학 설명회는 6월 3일(토요일), 8일(목요일) 오후 1시와 13일(화요일) 오후 7시에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에 위치한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나무유학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설명회 사전 접수 및 1:1 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이번 가을 학기와 내년 입학 상담이 가능하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