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먼트’의 발표에 따르면 '시크먼트매거진'은 웹 매거진으로써, 더욱 넓은 의미에서 소비자들에게 가치있는 정보와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할 예정이다. 시크먼트매거진은 고가의 명품 브랜드,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과 같은 3대 명품 브랜드를 주로 다루고 있으며, 최신 신상품 출시 소식, 샤넬이나 에르메스 등 명품 브랜드의 가격 인상 정보, 세계 각지의 패션쇼 리뷰, 유명 디자이너부터 떠오르는 신예 디자이너의 소개, 브랜드 앰버서더 소식 등 다양한 정보와 소식들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
시크먼트매거진은 무엇보다 소비자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크먼트’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시크먼트의 회원들은 물론이고, 명품 브랜드를 소비하고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시크먼트매거진이 유익한 동반자가 되는 것이 창간의 목표라고도 덧붙였다.
시크먼트 대표는 "시크먼트매거진을 창간한 이유는 SNS와 같은 플랫폼에서 소비자들이 정보를 접하는 양이 많아지면서 잘못된 정보에 휘둘리거나 비합리적, 비효율적 소비를 취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선별하여 전달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다.”고 말하며 “우리는 시크먼트 회원들과 해당 브랜드 소비층을 위해 가치있는 명품 브랜드 소식을 전달하고, 더 나아가 명품을 소비하고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시크먼트매거진이 항상 정확성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내용으로 구성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한 바 있다.
시크먼트매거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크먼트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