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으로 구성된 멘토 출연진은 브랜드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 전문가 ‘탄야왓(Thunyawat)’, 콘텐츠 크리에이터 ‘밀키 프레야(Milky Praiya)’, TV 홈쇼핑 기업 CEO 이자 세일즈 전문가 ‘송폴(Songpol)’이다.
(주)비셀로 류성표 대표는 “아이엠셀럽은 출연진들이 한국 제품 판매를 두고 경쟁하여 최종 우승자를 뽑는 서바이벌 게임 형태의 예능 프로그램이며, 한국·태국 아이돌 및 인플루언서, 일반인, 세일즈 전문가 등이 패널로 구성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플랫폼 비셀로에 등록된 국내 브랜드사의 제품이 방송에 노출됨으로써 브랜드사의 태국 시장 입점 우위 및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엠셀럽은 태국 지상파 TV 워크포인트(Workpoint)에서 8월 7일부터 총 12회차가 방영될 예정이며, 총상금은 500만 바트(한화 약 1억 9천만원 상당)이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