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는 떠오르는 태양의 이미지에서 모티브를 얻어 탄생했다. 몬스터 에너지는 제로 슈거로 칼로리는 낮추고 다양한 맛으로 차별화한 저칼로리 에너지 드링크 라인업인 ‘울트라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국내 8번째로 선보이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라인업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는 한 캔(355ml) 기준 단 10kcal에 불과해 칼로리에 대한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자기관리를 위한 야외운동 시 섭취하기 적합하다.
몬스터 에너지는 앞으로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신제품의 친밀도를 높일 방침이다.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 뮤직 페스티벌, 레이싱, e-스포츠 행사에 후원사로 참여해 신제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신제품 관련 디지털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 김수호 마케팅 이사는 “최근 음료 시장의 저당·저칼로리 트렌드와 다양한 맛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최대한 가벼우면서도 맛과 향이 풍부한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를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며 “본격적으로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 만큼 몬스터 에너지와 함께 건강하고 시원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는 이달부터 CU, GS25, 세븐일레븐 등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