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펜데믹 이후 헌혈자 수가 급감하며 혈액 수급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스마일드래곤 임직원이 보유하고 있는 헌혈증을 모아 병원 등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상필 대표는 ”의료현장에 혈액 수급이 불안정하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헌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행사에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임직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드래곤은 2019년 설립 후 ‘체험뷰’, ‘모두그램’, ‘뷰업’, ‘SNS샵’등을 런칭하며 꾸준한 성장을 이룬 마케팅 회사다.
황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