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종합

드라마 ‘일타 스캔들’ 주연 정경호, 여름 리조트룩 선보여 ‘주목’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볼륨5 통해 여름 휴양지 패션 제안

2023-04-25 13:00:00

사진=더블유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더블유 코리아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최근 흥행한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일타 강사 최치열로 분한 배우 정경호가 청량감 가득한 여름 화보로 돌아왔다.

평소 깔끔한 패션센스로 일명 ‘꾸안꾸’, ‘남친룩’ 등으로 잘 알려진 정경호는 ‘일타 스캔들’ 속 패션으로도 화제가 된 바 있다. 그가 착용한 의상은 물론 구두, 넥타이 등 각종 잡화와 손목시계 등 액세서리류까지 일타 강사라는 캐릭터를 잘 표현해 냈다는 평가다.

이번 패션화보에서 모던함과 품위 있는 편안함을 추구하는 프랑스 남성 럭셔리 브랜드 ‘브로이어’와 함께한 정경호는 훤칠한 키와 슬림한 몸매로 현장에 훈훈함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사진=더블유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더블유 코리아

특히 세계적인 휴양지 베트남 중부 해안도시 나트랑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아름다운 풍경과 눈부신 햇살 아래서 여름 휴양지 느낌 가득한 컨셉으로 진행되어 눈길을 끌었다.

나른한 무드 속 여유로운 포즈와 멋스러운 의상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한편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센슈얼한 그의 매력을 잘 녹여냈다.

드라마 종영 후 재충전의 시간을 보낸 정경호는 편안한 폴로 티셔츠, 멋스러운 리넨 셔츠, 재킷 등 포멀함과 캐주얼을 넘나 드는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오는 4월 20일 발행될 ‘더블유 코리아’ 볼륨 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